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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WHO&CHICMENT 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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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시크먼트 (이하 “회사”라고 함)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CHICMENT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으며,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①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OWHO&CHICMENT ② 이용회원: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1. 개인회원: 만 19세 이상의 개인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구매 행위를 할 수 있는 자 2. 판매자회원: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구매 및 판매 행위를 할 수 있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서비스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자 3. 공식판매업체: 회사와 공식적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 판매자 ③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 ⑤ 게시물: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 ⑥ 구매확정기간: 상품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구매자가 거래에 대하여 구매종료(구매확정, 주문취소, 환불)의 의사표시를 하여야 하는 기간 ⑦ 수취인: 상품을 실제로 수신하는 자(주문자와 동일인이거나 다른 사람일 수 있음)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http://www.chicment.com(이하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이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웹사이트 초기화면과 공지게시판에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전 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만 19세 이상의 회원이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계약은 회원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③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입니다. 제5조 이용신청 및 승낙 ①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회원의 실명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4.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단 이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8. 만 19세 미만이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9.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③ 회원은 가입신청 시 작성한 이용신청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마이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판매자 전환 신청 시, 회사가 별도로 요청하는 증빙서류가 있을 수 있으며, 서류를 제출하는 시점까지 판매자 전환 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⑤ 판매자 전환 신청 시, 제출 서류에 대해 회사가 심사를 거쳐 승낙함으로써 최종 계약이 성립됩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종료 ①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내 개인정보수정 페이지를 통하여 이용계약을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주문진행중인 거래가 있거나, 판매자회원일 경우, 미해결 중인 CS가 있을 경우 즉시 이용계약 해지가 불가합니다. 진행중인 주문과 CS 등을 모두 종료한 후,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전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제5조 제2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나.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다. 판매하는 재화 등에 대해 확인되지 않는 사실로 불신을 조장하는 행위를 한 경우 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마.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③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④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카페의 게시글, 상품문의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게시물이 남아있는 것을 원치 않을 경우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7조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재화 등의 대금결제,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원이 재화 등의 구입과 주문취소, 환불을 무분별하게 반복할 경우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6조 제2항의 2)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이 전 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내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회원은 상품구매 시,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구매하여야 하며, 회사는 판매자의 상품 내용과 거래 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용회원은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인하여 발생한 상품의 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합니다. ⑤ 회원은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원은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인하여 발생한 상품의 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합니다. ⑥ 회원은 판매자와 상품 구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인하여 판매자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상품의 구매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의 임의사용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전자결제대행 또는 중개서비스 사업자, 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⑧ 상품의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⑨ 회원은 결제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 결제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⑩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이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⑪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제휴업체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게재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이트 내 또는 링크 방식으로 참조용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라도, 회원은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상품을 구매하여야 하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⑫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회원의 금지행위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의 신뢰성을 제고하고 안전한 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행위를 금지합니다. ① 회원의 의무 불이행 ②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⑦ 상품 거래를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행위 ⑧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동영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⑩ 구매의사 없는 반복적인 구매행위 ⑪ 판매자일 경우, 구매평을 확보할 목적으로 마치 다른 사람에 의해 구매가 이뤄진 것처럼 가장하여 주문/구매 하는 행위 ⑫ 판매자일 경우, 온라인 구매를 통해 구매하는 구매자에게 주문취소 후 직거래를 유도하는 행위 ⑬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⑭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이용회원이 직접 제시한 전자우편이나 휴대폰번호를 이용한 SMS, 전화 등을 통하여 이용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2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열람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2.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4.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의 게시, 광고, 어플리케이션을 링크하는 경우 5.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거나 타 사이트의 링크를 게시하는 경우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기타 영업행위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7. 기타 이 약관 또는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전 항에 해당하는 게시물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금을 지급하게 되는 경우(조정, 판결, 민사, 형사 불문) 귀책사유 있는 회원은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하는 즉시 동일 금액 상당을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13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배타적 이용허락 ①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게 자신이 작성한 게시물을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권리(license)를 부여합니다. 이에 따라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을 검색노출, 판촉, 홍보 기타의 자료로 무상으로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범위 내에서 게시물의 일부를 수정, 복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SMS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불특정다수의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1주일 이상 웹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5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 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회원은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을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② 가상계좌 제19조 구매신청 ① 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재화 등의 구매를 신청합니다. 1. 회원정보(성명,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입력 2. 재화 등의 선택사항 입력 3. 상품수령 방법 선택 및 정보(성명, 연락처, 수령지 정보 등) 입력 4. 결제방법의 선택 ②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해외구매대행, 해외직배송 상품 가격에는 관세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고, 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상품의 경우에도 상품 종류, 가액, 구매 목적(국내 판매 목적 구매 등) 등에 따라 추후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관세청으로부터 수입신고 절차 및 관세 납부 절차의 통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전항의 수입신고 및 관세 납부 등을 위하여 관세청으로부터 이용회원의 거래내역 및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 받을 경우, 해당 정보를 관세청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본 조에서 달리 규정된 사항을 제외하고는, 해외배송, 구매대행 상품 구매에 있어서도 이 약관의 제반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20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또는 서신우편, SMS, 인스턴트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예: 관련 규정/정책의 변경 등)나 유익한 혜택에 대해서는 회원의 수신거부의사와 무관하게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배송 및 거래완료 ① 이용회원이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배송은 판매자가 직접 진행합니다. ② 이용회원이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등을 판매자에게 입력한 정보 그대로 명시합니다. ③ 회사는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자로부터 구매확정, 주문취소, 환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째 자동구매확정 처리(이하 ‘자동구매확정’이라 합니다)를 할 수 있습니다. ④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과 이용회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당사자간에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2조 반품/교환/환불/취소 ① 회원이 결제방법을 가상계좌로 상품을 주문한 후, 2일(주말, 공휴일 포함)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로 간주되며, 해당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② 가상계좌로 상품을 주문한 후, 입금 전 상태에서 회원 또는 판매자가 주문취소를 진행할 경우, 결제 전인 상태로 즉시 자동취소 됩니다. ③ 신용카드를 통해 주문 즉시 결제가 완료된 상태의 주문건을 취소할 경우, 주문상품의 상태가 ‘발주확인’ 이후 상태에서는 판매자 동의에 따라 처리됩니다. ④ 회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 구매한 상품에 대해 상품발송완료일 후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판매자는 관련 법령에 의한 반품 등의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회원에게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단, 회원이 해당 상품에 대하여 구매확정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시스템을 통한 주문취소 및 환불요청은 불가하며 판매자를 통해 반품, 교환, 취소, 환불을 처리해야 합니다. ⑤ 일반적으로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귀속됩니다. 즉 회원의 단순변심인 경우는 회원이 반품비용을 부담하며,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판매자가 해당 비용을 부담합니다. 단, 해당 처리는 회사의 시스템을 통하지 않으며, 판매자와 협의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⑥ 회원이 상품에 대하여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처리는 회사의 시스템을 통하지 않으며, 판매자와 협의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⑦ 결제대금의 환불은 회원과 판매자의 쌍방동의하에 진행되며,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⑧ 신용카드의 경우 정확한 환불 경로 및 환불 날짜는 결제한 카드사로 문의해서 확인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3~4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⑨ 가상계좌 결제의 환불은 쌍방동의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회원이 지정한 환불 방법에 따라 회원이 지정하는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⑩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확정기간 전 교환/반품/취소/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품이 멸실 •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환불 또는 교환을 인정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6. 특정기간까지 주문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못할 경우, 회사는 거래관계의 확정을 위하여 회원의 의사에 명시적으로 반하지 않는 한 해당 주문을 임의로 구매확정 내지 주문 취소 및 환불 처리할 수 있으며, 처리일 전 관련 내용을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이 이를 원치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저작권 등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4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이 허용되는 경우 2. 배송업무 및 상품수령 등 거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성명, 주소, 연락처 등)를 판매자(상품공급처)에 알려주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한 경우 4. 서비스 이용 중, 시크먼트 카페 연동하기를 선택하여 게시글을 작성 한 경우 제25조 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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